나리타공항에서 도쿄, 신주쿠까지 가는 방법 정리

2017. 9. 1. 22:06 생활 꿀팁/여행정보

오늘은 일본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까지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 도쿄까지 비행기로 가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하네다공항이고, 또 하나는 나리타공항입니다. 서울로 치자면 하네다공항이 서울에 가까운 김포공항과도 같은 곳이고 나리타공항이 서울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인천국제공항 같은 느낌입니다. 물론 하네다공항이 도쿄 중심부에서 더 가깝기 때문에 편할지는 모르겠지만, 노선수나 비용적인 측면에서 나리타공항보다 비싸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나리타공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까지 가는데 시간과 거리라는 단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공권이 더 싸다는 사실은 매력적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일본 치바현에 위치한 나리타공항에서 도쿄까지 갈 수 있는 방법을 시간, 편안함, 비용 세 가지 측면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까지 가장 빨리 가기 :: 게이세이선 전철 스카이라이너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은 돈을 들이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하네다공항 항공권은 너무 비싸고,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까지 가는 것은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이 두가지 문제를 절충하기 위해서 약 1시간만에 도쿄 중심부까지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은 스카이라이너라는 전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신주쿠까지 가는 데 드는 총 비용은 2659엔입니다. 스카이라이너 2465엔과 일본 교통카드 스이카 194엔을 합한 비용입니다. 시간은 약 56분에서 1시간 6분 정도로 빠른 편입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까지 가장 편하게 가기 :: 나리타 익스프레스 넥스(NEX)

스카이라이너는 빠르게 갈 수 있지만, 한 번 환승을 해야 합니다. 환승하는 것이 귀찮고, 단 한 번에 신주쿠까지 가고 싶으신 분이라면 나리타 익스프레스, 즉 넥스(NEX)를 추천합니다. 

왕복 비용으로 어른 기준 4000엔이고, 편도로 계산하면 2000엔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31분으로 스카이라이너보다는 25분가량 더 걸리지만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까지 가장 싸게 가기 :: 게이세이 고속버스

우리가 하네다공항이 아닌 나리타공항을 선택한 이유는 첫째도 가격, 둘째도 가격, 셋째도 가격이다! 교통비와 숙박비는 최소한도로 줄이고 일본 관광 자체를 즐기기 위해서 여행을 계획한 것이라면 단연 게이세이 버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어른 기준 1000엔이면 버스 티켓을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고, 사전예약하면 편도 900엔이라는 싼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상당히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현장구매 기준으로 신주쿠까지 가는데 1000엔에 도쿄역에서 한 번 환승해서 신주쿠역까지 가는데 194엔을 더해서 총 1194엔, 사전예약의 경우 1094엔이면 욉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28분입니다.


이렇게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역까지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가장 싼 가격에 나리타공항에서 도쿄까지 갈 수 있는 게이세이 버스 이용 방법과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일본에서 가장 높은 타워, 전망대 베스트 5

일본 신사, 절 운세뽑기(오미쿠지, おみくじ) 방법 및 종류와 처리방법

일본주소 영어로 변환하기 방법

만화책 무료사이트 추천(코믹스) :: 마나스페이스

페이스북 동영상 저장, 다운, 보관하기 방법 2탄

카톡 1안사라지고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 몰래보기 2탄

스나이퍼 저격수 총게임 플래시게임 :: 워존 배틀(WARZONE BATTLE)

애니메이션 만화일본어 무료 학습사이트

JLPT(일본어능력시험) 기출문제 풀어보기 방법

유튜브(Youtube)로 돈벌기 수익 창출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방법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