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캠핑카 자동차 디자인 바꾸기(변경) 방법

2017. 12. 11. 00:08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 자동차 캠핑카의 모양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동물의숲은 크게 8개의 지역이 있습니다. 섬 1개와 반도 1개 나머지는 내륙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런데 꽤 거리가 멀기 때문에 우리의 주인공 캐릭터는 걸어서 이동하기에는 벅차고 기초 인프라가 잘 갖추어지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하는 수없이 캠핑카라는 자동차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이런 환경에서 가장 처음에 우리에게 주어진 자동차는 왜건 자동차입니다.


살짝 미니버스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미니버스보다는 작은 크기의 봉고차 같은 느낌입니다.


동물의숲 캠핑카 모양 변경하기

그런데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자동차의 윗부분이 밋밋하지 않고 무언가 위에 올려져 있는듯한 모양의 멋진 캠핑카의 모습도 보입니다. 어떻게 하면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먼저 맵을 누른 다음 가장 북동쪽에 위치한 새모양의 간판과 자동차 모양이 표시되어 있는 지역을 눌러서 이동을 합니다.




그곳에 가면 눈썹이 하얀 참새가 있는데 가장 가운데에 있는 이 동물을 클릭해서 말을 겁니다. 그리고 말을 건 후 첫번째 선택지에서 제일 위에 있는 커스터마이즈 하고 싶다는 보기를 골라줍니다.


그러면 페인트로 할 것인지, 스페셜 페인트로 할 것인지, 차종을 바꾸고 싶은지의 세 가지 보기가 나오게 됩니다. 위에서 세번째에 있는 차종을 바꾸다라는 선택지를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차의 타입(종류)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캠핑카를 선택 후 이걸로 오케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정비소 같은 곳에서 왜건의 공간을 넓히거나 2층을 만든다고 해도 캠핑카와 같은 모습으로 바뀌지는 않으니 꼭 차의 타입을 통해서 캠핑카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