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언어설정 변경하기 방법

2017. 12. 7. 21:23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 포켓캠프의 언어설정을 바꾸고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물의숲은 일본 닌텐도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전세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게임이기 때문에 여러 언어를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한국어 지원이 미비된 상태입니다. 한국어 버전이 나오기 전까지는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때 배우는 일본어나 초등학교 때부터 쭉 배우게 되는 영어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동물의숲에서 언어설정을 어떻게 하면 바꿀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동물의숲 영어 또는 일본어로 설정하기

먼저 동물의 숲을 실행하고 화면 가장 오른쪽 아래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후 공지, 우편함, 바자, 대출, 도감, 친구, 리프티켓 등의 버튼 중에서 점 세 개 버튼 바로 왼쪽 뻰찌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에는 소리 ON OFF와 얼굴과 머리모양 변경, 블록리스트 확인, 언어, 전력소모 최소화 하기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언어에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독일어, 유럽과 호주에서 사용하는 영어, 미국에서 사용하는 영어, 유럽식 스페인어, 라틴식 스페인어 등의 언어를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언어를 선택한 후 아래의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동물의숲 언어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때, 설정을 바꾸게 되면 소정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게 되고 메인화면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언어가 변경된 후 기존대로 게임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으니, 원하는 언어로 설정을 바꾸고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