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지역별 아이템 확인하기 방법

2017. 12. 9. 01:27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 지역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물의숲 게임에는 8개의 지역이 있지만,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곳은 폭포가 있는 곳과 야자수가 있는 곳, 그리고 등대가 있는 곳과 사과나무가 있는 곳입니다. 각각의 장소에서는 물고기, 과일, 조개껍질, 나비, 각종 벌레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과일의 경우에는 과일을 줍고 나서 약 2시간 정도가 경과해야 새로 과일을 얻을 수 있고 물고기나 곤충은 약 30초 정도가 지나면 다시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끔 친구들이나 다른 사람들이 참치를 잡았다느니, 사슴벌레를 잡았다느니 하면서 자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한번도 잡아보지 않은 동물들인데 다른 사람들은 가끔씩 잡는 것을 보니 나의 레벨이 얼마 안 되어서가 아닌지 생각하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레벨과는 큰 연관은 없고 단지 확률의 차이만이 존재합니다.


동물의숲 획득 아이템

각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곤충이나 물고기는 어떻게 하면 확인할 수 있을까요? 먼저 맵 지도를 펼친 후 위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4곳 중 한 곳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 위에 보이는 지역이름 오른쪽에 돋보기 모양 안에 플러스 표시가 있는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그 아래에는 잡을 수 있는 것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합니다.



우선 폭포가 있는 곳에서 잡을 수 있는 물고기와 과일의 항목입니다. 여기에서는 피라미, 검정우럭, 비단잉어, 무지개송어, 옐로퍼치, 붕어, 복숭아, 체리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야자열매와 파란색 나비가 있는 섬에서는 호랑나비, 장수풍뎅이, 비단벌레, 풍뎅이, 모르포나비, 사슴벌레, 제주왕(끝검은왕나비), 야자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과나무가 있는 곳에서는 과일만 얻을 수 있는데, 복숭아 체리, 배, 사과, 오렌지 4 종류만 획득 가능합니다.



등대와 산호, 그리고 물고기 그림자가 보이는 곳에서는 도미, 복어, 초롱아귀, 대서양전갱이, 참치, 오징어, 넙치, 산호, 카로니아 트리토니스 소라껍데기, 가리비 조개껍데기, 야자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동물의숲 포켓캠프에서는 딱 단호하게 잡을 수 있는 동물과 과일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확률의 게임일뿐 레벨이 낮아서 못 잡는 일은 없겠습니다. 다만, 레벨이 높으면 그만큼 오래 게임을 해왔다는 반증이기 때문에 좀더 잡을 수 있는 기회는 많아지겠지요? 희귀한 동물들을 잡으면 비싼 값에 팔 수도 있고 소장하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꼭 모두 모아보시기 바랍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