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저격수 총게임 플래시게임 :: 워존 배틀(WARZONE BATTLE)

2017. 8. 17. 21:24 플래시 게임

오늘은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워존 배틀(Warzone Battle)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작도 매우 간단할 뿐더러 그래픽도 괜찮은 편이고,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기에 앞서 조작방법과 전체적인 게임 진행 흐름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저격수 플래시 게임 하는 법 및 조작 방법


플래시 게임의 첫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BOX10.com이라는 곳에서 만든 무료게임이라는 짤막한 소개가 적혀 있네요. 아래에 있는 START GAME 부분을 클릭하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Warzone Battle이라는 게임 이름이 가운데에 큼지막하게 써 있습니다. 가장 하단 왼쪽에는 소리를 끄거나 킬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사격할 때 발생하는 총소리가 클 수도 있으니 조용한 곳에서 플레이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부분을 눌러서 꺼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PLAY 버튼을 누릅니다.

플레이를 누르자마자 바로 전장으로 향합니다. 차량 뒤며, 빌딩 안이며, 멀리서 왔다갔다 하는 적들을 유심히 살펴보고 적이 튀어나오면 마우스 커서로 조준을 해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발사가 됩니다. 게임시간은 약 1~2분 정도로 짧습니다. 그 동안에 나오는 모든 적들을 물리쳐주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이 모두 경과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남은 시간이 적혀있고, 오른쪽 하단에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내가 처리한 적들의 수, 점수, 장전된 총알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바로 남은 총알수입니다. 장전한 총알을 모두 써버리면, 반드시 재장전(Reload)을 해주셔야만 총알을 발사할 수가 있습니다. 장전하는 방법은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도 아니고, 자동으로 장전되는 것도 아닙니다. 바로 키보드의 R키를 누르셔야 합니다. 재장전의 영어 단어인 Reload의 맨 앞글자 R이라 생각하시면 외우기 쉬울 것입니다. 




적들은 한 방향으로만 달리는 것이 아니라 지그재그로 요리조리 훼이크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재장전이 이루어지고도 적들의 이동방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가 조준해주시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이렇게 게임의 성과에 따라 WELL DONE(잘했어!)와 같은 제목이 표시가 됩니다. 내가 획득한 포인트와 화면에 나온 적들을 얼마나 처치했는지에 대한 비율과 정확도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으 다시 하고 싶다면 TRY AGAIN을 누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실행방법과 조작방법, 그리고 주의해야할 점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바로 게임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하기



자동차 게임 :: 2D 자동차 운전 플래시 게임

테니스 플래시 게임 추천

금붕어잡기 게임 플래시게임

심플 간단한 타워디펜스 플래시게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