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무료사이트 추천(코믹스) :: 마나스페이스

2017. 8. 26. 21:49 생활 꿀팁/제품정보

오늘은 인터넷에서 무료 만화책 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약 10~20년 이상 전에는 동네 곳곳마다 만화책방이 정말 많았습니다. 만화책 대여점에서 책을 빌려서 학교 쉬는 시간에 짬짬이 만화를 읽거나 집에 가서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를 식힐 겸 읽었던 학생들도 참 많았습니다. 드래곤볼부터 시작해서 엽기가족, 짱구, 포켓몬스터 등등 재미있는 코믹스 만화책들 기억하실런지요? 챔프, 윙크, 나나 같은 만화 잡지도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인터넷 만화, 즉 웹툰이 활성화가 많이 되었고 예전처럼 만화방이 많지 않아 옛날에 즐겨보던 만화책들을 어디서 보면 좋을지 곤란할 때도 생기곤 합니다. 




토렌트 같은 사이트나 외국의 만화책 사이트를 통해서 옛날 만화를 볼 수 있지만, 토렌트는 바이러스나 랜섬웨어 같은 위험에 노출되기 쉽고, 외국 사이트는 영어로 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의 영어 수준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그러던 중 비영리로 운영중인 무료만화책보기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굳이 회원가입을 해서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여러종류의 추억의 코믹스 만화들을 공짜로 볼 수 있어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좋은 것은 공유 되어야 한다는 마음에 이렇게 여러분들께도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만화책무료사이트 마나스페이스


제가 깜짝 놀랐던 사이트는 바로 마나스페이스라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아래 링크를 통해 마나스페이스 사이트로 이동해보십시다.

마나스페이스 : https://goo.gl/AoCXn1


▼일본 만화책 무료사이트

마나스페이스 메인화면입니다. 과거 만화와 최신 만화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고 상단에는 만화, 소설, 애니라는 탭과 검색란, 회원가입, 로그인 순으로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소설과 애니는 아직 개발중에 있으니 만화를 클릭해서 들어갑시다.


만화를 클릭하면 완결, 미완결, 썸네일 보기, 텍스트 보기, 최신순, 작품명, 작가명으로 만화책을 검색해서 볼 수 있는 기능이 있고, 그 아래에는 만화책의 종류, 장르, 카테고리를 정할 수 있는 란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최근 본 만화 목록을 조회할 수 있지만,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 주제 중에 연애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연애를 누르고 스크롤을 쭉 내리니 쵸비츠, 딸기100%, 란마1/2, 너에게 닿기를, 아이즈, 후르츠 바스켓, 오 나의 여신님 같은 추억의 만화책이 보입니다.


너의 이름은 같은 최신 만화까지 모두 있습니다. 

이 여러권의 책 중에서 어릴 적 재미있게 보았던 츠다 마사미의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을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작품명을 클릭하면 작가의 다른 작품까지 확인할 수 있고, 그 아래에는 몇번째 권수를 열람할 것인지 선택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2권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남자 그여자 2권의 표지와 첫번째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모두 꽤 선명한 화질로 감상하실 수가 있습니다.

고등학교 우등생의 러브스토리인 그남자 그여자는 뭔가 뒤로 갈수록 아리마의 이야기로 조금 암울하고 우울해지는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10화 정도까지는 정말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마나스페이스 만화책 사이트는 지금도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이트 페이지 구성도 매우 심플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구동도 빠르고 좋습니다. 액션, 판타지, 연애, 드라마, 학원, 일상, 개그, 공포, 미스테리 등등 여러 만화책 코믹스를 즐기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추억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