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닌텐도 계정(아이디) 생성(만들기) 및 등록하기 방법

2018. 2. 17. 20:26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 포켓캠프 닌텐도 계정 아이디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물의숲은 닌텐도라는 일본 게임회사에서 만든 작품 중 하나인데요.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동물의숲 포켓캠프는 별도의 닌텐도 계정을 등록하지 않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을 바꾸거나 본인이 정성스럽게 키웠던 캐릭터와 숲을 지워지지 않고 계속 유지하고 저장 보관하기 위해서는 닌텐도 계정 등록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계정 등록을 하게 되면 리프 티켓(나뭇잎 티켓)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물의숲 닌텐도 계정

따로 돈이 드는 것도 아닌 무료이기 때문에 더이상 주저할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우선 동물의숲 게임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한 후 펜치처럼 생긴 도구 모양의 설정버튼을 누릅니다.

동물의숲 계정 만들기


설정에 들어가면 핸드폰 배터리를 아낄 수 있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항목 바로 아래에 닌텐도 어카운트 관리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빨간색 네모 박스를 친 부분입니다.


닌텐도 계저 관리를 누르고 빨간색이 칠해진 어카운트를 등록, 연계하기 버튼을 누르면 닌텐도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와 같이 로그인 버튼과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 공유 버튼이 보이고 그 아래에 신규작성(新規作成)이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이 부분을 누르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만 13세 이상이시라면 위에 있는 아저씨 아줌마 캐릭터가 그려진 곳을, 만 12세 이하라면 아래의 어린 아이들 그림이 그려진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은 위에서부터 아래로 순서대로 닉네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입력, 태어난 년도, 월, 일, 성별, 국가 지역,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그 아래에 닌텐도 계정 이용규약 및 프라이버시 정책에 동의한다는 빈 네모박스에 체크를 해주신 후 아래의 Continue를 눌러서 계속 진행합니다.


이제 가입한 이메일로 로그인 해서 닌텐도에서 보내온 이메일 인증 주소링크를 클릭하거나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면 닌텐도 계정 등록이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이 닌텐도 어카운드 작성이 완료되었다는 표시와 초록색 박스에 체크표시가 들어간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여기까지 했다면, 다시 동물의숲으로 돌아와서 닌텐도 어카운트 연계를 누릅니다.



그후 아래와 같이 이걸로 선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지금까지 플레이했던 정보가 나의 닌텐도 계정에 연결이 됩니다.


이제부터는 핸드폰이 고장나거나 실수로 동물의숲 어플을 지운다고 하더라도 등록했던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한다면 언제든 불러오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게임에 임하실 수 있게 됩니다.


동물의숲 언어설정 변경하기 방법

동물의숲 아이템 꽉 찼을 때 대처방법 2가지

동물의숲 모바일 곤충(나비,사슴벌레,초록벌레 등) 잡는 방법

동물의숲 물고기 낚시 낚는 방법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