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스냅북으로 쉽게 받기 :: 1편 스냅북 가입 및 이용방법

2017. 11. 16. 00:17 IT, SNS/블로그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스냅북으로 쉽게 받는 방법 총 3편 중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바로 스냅북에 가입을 하고 스냅북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굳이 이렇게 세 편에 걸쳐서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문제 때문에 아직까지도 많은 시간을 인내하면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스냅북으로 본인의 스냅북 페이지를 개설하게 되면, 애드센스 승인을 빠른 기간 안에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아는 분의 구글 계정으로 스냅북 실험을 해본 결과 7일도 안 되는 기간 안에 최종 승인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총 3편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와 연동하여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수익 달러를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스냅북 가입하는 방법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은 당연히 스냅북 가입입니다. 구글이나 다음, 네이버 등 검색 포탈사이트에 스냅북이라고 입력을 하시거나, 귀찮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스냅북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스냅북 : https://goo.gl/C6QTX6


▼스냅북 메인화면

스냅북 사이트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Just snap, what you want! SNAPBOOK 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인데요. 사진을 보면 스냅북 어플 앱도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냅북 앱 활용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고 먼저 화면 상단 왼쪽에 있는 줄 세 개 버튼을 누릅니다.


줄 세 개를 누르면 왼쪽에서 사이드바가 삐죽하고 나오는데요. 위에를 보면 LOG IN(로그인)과 SIGN IN(회원가입) 버튼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른쪽의 Sign In을 눌러줍니다.


스냅북 회원가입 화면으로 들어가면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쭉 훑어보고 동의한다면, 각각 동의합니다에 체크해준 후 약관동의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



그 다음은 회원 정보입력 차례입니다.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스냅북 이름과 원하는 스냅북 주소를 입력하신 후 로봇이 아닙니다를 눌러서 체크해주시고 아래의 가입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실제 이메일주소가 아니어도 가입이 됩니다. 다만 나중에 비밀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비밀번호 찾는데는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가급적 실제 사용가능한 이메일 주소로 입력해주시는 것이 권장 될 뿐입니다.


가입하기를 누르면 내 관심분야 설정 페이지로 향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구글 애드센스가 좋아하는 분야인 건강, 재테크, IT 분야를 콕콕 선택해주시고 아래의 저장 버튼을 눌러줍시다.



스냅북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방법

관심분야까지 모두 설정이 되었다면 자동으로 로그인 될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스냅북 기본 설정하는 방법과 연속으로 이어서 스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화면 오른쪽 위의 마이 스냅 버튼을 누릅니다.


마이스냅 화면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본인의 스냅북 폴더를 관리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폴더 목록이라고 써 있는 바로 우측에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공개폴더, 비공개폴더, 폴더생성, 폴더관리라는 4가지 버튼이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폴더관리를 클릭해줍니다.



우리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카테고리에 글이 최소 1개 이상은 있어야 하는데요. 공개폴더와 비공개폴더는 불필요하기 때문에 왼쪽 빈 박스를 모두 클릭해서 체크로 바꾸어주시고 오른쪽 하단의 삭제2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삭제를 하면 화면이 깔끔해집니다. 이제 우리가 스냅한 포스팅들을 담아놓을 폴더를 생성하기 위해서 새폴더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시다.



폴더 추가 글씨 아래에 먼저 건강정보라고 적어주시고 공개에 체크된 상태로 놔둡니다. 그리고 아래의 분류안함 화살표를 누른 후 분류에서 건강을 찾아 세팅해줍니다. 다 되었다면 우측 아래의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후 같은 방법으로 IT정보, 재테크정보 폴더로 만들어줍니다. IT정보는 분류를 IT로, 재테크정보는 재테크로 반드시 분류까지 지정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폴더가 위와 같이 세 개 생성이 되었다면 이제부터는 화면 아래의 스냅하기를 눌러서 여러 글들을 모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어떤 글들을 모아야 좋을까요? 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구글 애드센스가 좋아할 만한 글들 모아놓았으니 아래 스냅북 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편한 스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페이지를 열 때는 나의 스냅북 페이지와는 다른 창으로 여시기 바랍니다.

정보바구니 : https://goo.gl/6DkRa4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화면 중간에 보이는 카테고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먼저 건강정보에 관한 글들을 스냅하기 위해서 건강정보를 누릅니다.


컴퓨터 키보드 자판 오른쪽에 있는 PgDn키를 꾸욱 눌러서 페이지의 가장 아래로 가신 후 천천히 위로 올리시면서 해당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글들을 스냅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글 하나당 하단에 3개의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동그라미 세 개가 연결되어 있는 공유버튼을 누르고 URL 복사를 눌러서 해당 링크 주소를 복사합니다.



그리고, 내 스냅북 페이지가 있는 창으로 와서 스냅하고 싶은 URL을 입력하세요 라고 적힌 글자 아래에 Ctrl키와 V키를 동시에 눌러 붙여넣기 해주고 NEXT를 누릅니다.


스냅하기 화면에 URL과 제목은 자동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우리가 해야할 것은 내폴더 설정을 통해 카테고리를 글의 제목과 유사한 것인 건강정보를 선택해주신 후 아래의 SNAP IT을 누르시면 됩니다.


스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스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SUCCESSFULLY SNAPPED!)라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추가로 스냅을 계속하기 위해서 SNAP MORE을 누릅시다.


방금 전 알려드린 스냅 방법을 약 2분도 채 되지 않아서 연달아 게재하려고 하면 위와 같이 너무 빠른 시간내에 게시물을 연속해서 올릴 수 없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스냅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스마트폰 핸드폰에서 구글플레이나 애플스토어에 스냅북을 검색 후 어플을 받아서 똑같이 로그인 한 후 컴퓨터와 스마트폰 스냅북 어플을 번갈아 사용하셔서 스냅하시면 저런 문구가 뜨지 않고 연달아 스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스냅북 앱을 설치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안전하게 약 3분 정도의 시간을 두고 스냅을 하시면 문제 없이 성공적으로 올릴 수 있으실 테니 그렇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IT정보와 재테크정보도 각 카테고리를 누르고 링크 복사를 해서 본인의 스냅북 페이지 카테고리에 맞게 차곡차곡 게시물을 쌓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스냅북으로 쉽게 받는 방법 첫번째인 스냅북 가입 방법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스냅북을 검색사이트 로봇이 우리 스냅북 페이지의 정보를 잘 수집해갈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니 이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