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가입 계정 아이디 만들기 생성 방법

2017. 7. 2. 17:44 IT, SNS/구글 크롬

오늘은 구글 계정 아이디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은 구글 크롬이라는 인터넷 브라우저부터, 구글 지메일(Gmail), 유튜브(Youtube),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store),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워즈, 구글 드라이브, 구글 문서(Docs) 등 정말 하나 같이 보물 같은 우수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아이디를 만들면 이 모든 것을 기본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정말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구글 가입하기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지금부터 바로 구글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글 계정을 만들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구글과 관련된 모든 사이트, 서비스 기능은 구글 크롬이라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으니, 반드시 구글 크롬으로 실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구글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google.com





구글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구글 가입을 위해 상단 오른쪽에 있는 로그인을 누릅니다.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우리는 아직 아이디, 계정을 만들지는 않았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아래쪽에 있는 옵션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계정 만들기와 다른 사람의 기기를 사용 중이신가요? 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우리는 구글 아이디 계정을 만들고 싶기 때문에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시다.




Google 계정 만들기 화면입니다. 계정 하나로 구글, 지메일, 구글맵 지도, 유튜브, 구글 드라이브, 구글 사진, 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크롬 등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설명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 왼쪽에 간단하게 그러면서도 강렬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이름,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만들기, 비밀번호 확인, 생년월일, 성별, 현재 이메일 주소와 지역까지 입력합니다. 휴대전화는 굳이 입력하지 않아도 되니, 나중에 정보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모두 입력했다면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


개인정보 보호 및 약관을 한번 쭉 훑어주시고 동의를 한다면 동의를 누르시고, 아, 약관을 읽어보니 죽어도 동의하지 못하겠다 싶다면 취소를 눌러서 구글 게정 만들기를 취소해주시면 됩니다.


동의를 누르면 환영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새 이메일 주소가 표시되면서 구글 계정 만들기가 완료되었다는 글이 나옵니다. 계속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원하는 구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