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재팬 가입 이메일 무한 계정 만들기 방법

2018. 3. 29. 23:58 생활 꿀팁/제품정보

오늘은 야후 재팬 가입 이메일 무한 계정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는 네이버, 구글, 다음이 인기가 있는 검색 포털 사이트인데요. 일본에서는 야후와 구글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야후는 일본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이고, 이메일 계정 이용자수도 많기 때문에 서비스도 상당히 괜찮은데요. 거기에다가 딱히 핸드폰 인증도 없기 때문에 무한으로 계정을 생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러면 야후 재팬 가입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야후 재팬 가입

우선 야후 재팬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인터넷 주소창에 yahoo.co.jp라고 입력을 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야후 재팬 : https://goo.gl/Wp9iU4



야후 재팬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모습이 나올텐데요. 화면 오른쪽 아래를 보면 新規取得(신규취득)이라는 한자가 적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합니다.

야후 재팬 이메일

신규 취득 화면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연락용 이메일을 적어야하게끔 되어 있는데요. 이는 야후 이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시에 비밀번호 찾기용으로 쓰도록 권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계정을 여러개 만들고자 할 때는 귀찮기 때문에 아래 사진에서 빨간색 박스 친 파란 글씨를 누릅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 없이 등록하기라는 부분입니다.


아까와는 달리 이메일 적는 란이 없어졌는데요. Yahoo Japan ID 부분에 본인이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아이디를 알파벳 혹은 숫자로 입력합니다. 그 아래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구요. 그 다음에는 일본 우편번호를 적습니다.


예시와 같이 106-6182 도쿄의 우편번호를 입력하거나 거기서 플러스 마이너스 1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그 다음은 생년월일을 적는 란인데요. 예시처럼 하이픈을 사용해서 적으시면 됩니다.

일본 이메일


父親の出身は?라는 질문이 하나 보일텐데 이 질문은 비밀번호 찾기용 질문과 답변인데요. 아버지의 출신 고향은 어디냐에 해당하는 질문입니다. 다른 질문을 선택하셔도 되지만 귀찮으니 비밀 답변을 알파벳으로 내가 기억하기 쉬운 것으로 적어 놓습니다. 그 아래에 꼬물꼬물 거리는 일본 글자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헉 이게 뭐지?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일본 이메일 가입


당황하지 마시고, 네이버 일본어 사전의 필기인식 서비스 기능을 이용해서 차분히 대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사전 : https://goo.gl/MpzwTd



네이버 일본어 사전에 들어가시면 화면 중간 살짝 우측에 검색 버튼 바로 오른쪽에 필기인식기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창을 아래와 같이 띄워두고, 한글자 한글자씩 똑같이 따라 그립니다. 그림을 그린 후 우측 하단에 있는 히라가나/가타카나 부분의 가장 앞에 나온 글자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고 두번째, 여섯번째 글자까지 반복합니다.

무한 계정 생성


모든 글자가 입력이 되었으면 드래그해서 선택을 해주시구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 우클릭을 해서 복사를 하거나 Ctrl키와 C키를 동시에 눌러서 복사를 합니다.


이제 야후 재팬 가입 화면으로 다시 들어와서 아래 박스에 마우스 커서를 클릭하고 Ctrl키와 V키를 동시에 눌러서 붙여넣기 한 다음, 맨 아래 Yahoo Japan ID를 등록이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계정 여러개


그 다음 본인의 이메일, 성별, 생년월일의 정보가 맞는지 확인한 후 아래의 노란 박스인 동의하고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등록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오면 파란색 글자인 이용중인 서비스로 돌아가기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오게 되는데요. 우편 엽서 편지 카드처럼 생긴 이메일 버튼을 누르면 새로 온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이메일 페이지가 나오면 스크롤을 쭉 아래로 내려서 Yahoo 메일 이용은 여기로라는 빨간색 박스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와 같이 야후 이메일 화면이 보이구요. 야후 이메일 가입을 환영한다는 제목의 이메일이 와 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면 화면 하단에 이메일의 내용이 표시가 됩니다.


이 방법을 이용해서 야후 재팬 가입을 무한으로 반복하면 계정을 원하는 만큼 여러개 생성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