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오프라인 상태로 표시하기 방법

2017. 12. 2. 00:31 스타크래프트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오프라인 표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팀웍이 잘 맞는 사람이 있거나, 실제 친구들을 친구추가 해서 나중에 동시에 접속하게 되었을 때 메시지를 주고받으면서 특정 채널에 모여서 게임을 같이 할 수 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블리자드앱을 실행하거나 게임을 실행했을 때 내가 게임에 접속했다는 정보가 고스란히 상대방에게 보여지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상대방이 반겨하면서 같이 게임을 하자고 메시지를 보내올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배틀넷에 접속해서 컴까기를 하면서 혼자 연습하고 싶을 때도 있는 법입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스타크래프트 오프라인으로 상태 변경하기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째는 처음 블리자드앱을 실행했을때 화면 오른쪽 위의 선물 모양의 왼쪽에 있는 나의 닉네임이 적힌 부분을 누른 후 내 상태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으로 표시가 되겠지만, 자리비움 또는 다른 용무중으로 바꾸면 친구들에게도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반면, 그 아래에 있는 오프라인으로 표시를 선택하면 친구들이 내가 접속해 있는 사실을 모르게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선물 아이콘 오른쪽의 사람모양 아이콘 버튼을 누르는 것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창이 하나 뜨게 되는데 여기에서도 마찬가지로 본인의 닉네임 아래에 있는 온라인 표시를 클릭하고 오프라인 표시로 수정 선택을 해주시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방법 중 편한 것을 사용해서 친구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지 않도록 하면서도 혼자 게임 연습을 충분히 하신 후 마음이 내킬 때 온라인으로 표시 하도록 상태 변경을 한 후 친구분들과 같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을 즐겁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리플레이 구버전(옛날버전)으로 감상하기 방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W런처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방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방 검색 효율적으로 하기 방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앤솔로지 1.20버전)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