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모바일 곤충(나비,사슴벌레,초록벌레 등) 잡는 방법

2017. 12. 19. 00:27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 포켓캠프 나비, 사슴벌레 등의 곤충을 채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동물의숲에서는 물고기, 곤충, 과일, 조개껍데기와 같은 여러 동식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번시간에는 물고기를 잡는 방법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이번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곤충을 100% 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동물의숲 모바일 물고기 낚는 방법을 보신 분들이라면 곤충 역시 응용해서 잘 잡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동물의숲 모바일 곤충 잡는 법

우선 동물의숲에서 나비와 사슴벌레를 잡을 수 있는 장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지도를 펼쳤을 때 가장 왼쪽 하단, 남서쪽에 위치한 유일한 섬을 보면 야자수와 파란 나비가 보일 것입니다. 바로 이곳에서만 곤충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시다.




섬으로 이동하게 되면 나비들이 날고 있고, 야자 나무에는 이렇게 초록 벌레나 사슴벌레, 풍뎅이 같은 녀석들이 달라붙어 있습니다. 이런 아이들을 발견했다면 해당 벌레들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나의 캐릭터가 벌레에 가까이 다가간 후 폼을 잡습니다. 이때 어느 정도 곤충에게 가까이 접근해서 잡을 준비를 하고 있으면 바로 화면을 눌러서 잡으려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러면 십중팔구는 벌레를 놓쳐버리게 됩니다.


이럴 때는 느긋하게 쭉 기다렸다가 느낌표와 함께 탭!이라는 글씨가 표시가 나오자마자 화면을 터치하면 됩니다. 이때 굳이 느낌표가 있는 곳을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스마트폰 화면의 아무곳이나 누르면 잡을 수 있습니다. 나비와 작은 초록 벌레의 경우 반응이 살짝 늦어져도 잡기 어렵지 않지만, 사슴벌레와 같은 갈색의 길쭉한 곤충들은 느낌표가 나오자마다 빛의 속도로 반응해서 화면을 터치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급하게 풍뎅이나 나비 딱정벌레 같은 아이들이 필요하다면, 섬 중앙 위쪽에 있는 통나무에 다가갑니다. 통나무에는 벌꿀 모양의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누릅니다.



꿀을 사용하게 되면 여러 벌레들을 한데 모을 수가 있습니다. 가장 위쪽에 있는 꿀을 사용하면 랜덤으로 나비 또는 작은 벌레들을 잡을 수 있고, 두번째 꿀을 사용하면 딱정벌레 같은 벌레를 잡을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의 꿀을 쓰면 호랑나비 같은 애들을 여러마리 잡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채집해서 벌레들을 손에 넣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친구가 시장에 내놓은 과일이나 식물을 통해 얻거나 꿀을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동물의숲 지역별 아이템 확인하기 방법

동물의숲 아이템 꽉 찼을 때 대처방법 2가지

동물의숲 효율적으로 물건 나누어주기(배분) 방법

동물의숲 물고기 낚시 낚는 방법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