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신규 상장 코인 업데이트 안보임 오류 해결 방법

2018. 4. 1. 23:46 생활 꿀팁/제품정보

오늘은 업비트 어플에서 신규 상장 코인 업데이트 안보일 때 오류를 해결하는 법에 대해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는 다음 카카오톡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고 원화 마켓 코인 종류는 물론이고 해외 비트렉스의 여러 코인 거래를 할 수 있기도 하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User Interface)나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을 충분히 고려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인데요. 중요한 순간에 서버가 터지는 다른 모 거래소와는 달리 비교적 안정적이라는 이유도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업비트 상장코인 오류

업비트에 새로운 암호화폐 코인이 상장이 되는 경우가 있죠. 그런데 이때 일부 사용자들에게는 상장 된 코인이 보이지도 않고 표시가 안 되니 당연히 거래도 할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런 현상이 발생했을 때는 어떻게 대처하면 좋은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업비트 상장 코인 오류 문제 해결하기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가장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바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비트 어플을 검색해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는 것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가장 위의 검색창에 업비트라고 입력을 한 후 업비트 어플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업비트 신규상장 코인 오류


업비트 업데이트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장 코인이 여전히 표시 되지 않는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두번째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먼저 업비트 어플을 실행시키고 화면 하단 내정보 탭을 누르신 다음 내정보 화면에서 화면 설정을 누릅니다.



화면 설정에보면 락스크린 설정부터 화면 일반까지 다양한 기능 제어를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거래소 화면 설정 부분의 상장 코인정보 다시 받기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른쪽의 파란색 갱신 버튼을 누릅니다.

업비트 상장코인 안보임


상장 코인정보 갱신을 누르면 업비트 상장 코인정보를 새로 받습니다. 사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만 확인을 눌러 진행해주세요라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문제가 있으신 분들만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코인 정보를 갱신하였습니다. 라고 하면서 갱신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업비트 신규 상장코인 오류 해결


업비트 어플을 업데이트 했고, 상장 코인정보 다시받기를 눌렀음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상장 코인이 표시 되지 않고 거래도 되지 않는다면, 최후의 방법이 있는데요. 업비트 앱, 어플이 아닌 데스크톱 PC 컴퓨터 혹은 스마트폰 내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로그인을 하는 것입니다. 업비트 홈페이지 사이트에서는 어플에서 발생하는 그 어떤 오류도 해결할 수 있는 최종 보루이기 때문에 이렇게 저렇게 해도 안 된다면 어플보다는 불편하지만 사이트에 직접 로그인 해서 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 https://goo.gl/Y8uVkt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