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스퀘어 대화방 링크 공유하기 방법

2017. 7. 28. 22:19 IT, SNS/라인(LINE)

오늘은 내가 참여하고 있는 라인스퀘어 대화방 링크 공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인스퀘어 대화방을 만들 때 많은 사람들이 내가 만든 스퀘어에 올 수 있도록 검색 허용을 해놓습니다. 카테고리 설정을 해놓았다면 카테고리 주제와 관련된 대화방 목록에서 내 대화방이 마음에 든다면 주제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만약 내가 만든 방을 아무나 검색할 수 없게 설정을 해놓았거나,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들 또는 카페나 카카오톡 오픈채팅, 각종 커뮤니티에 스퀘어 대화방을 홍보해서 관심있는 분들을 초대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라인스퀘어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해 링크 공유, QR코드 공유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유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니 천천히 설명을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라인스퀘어 공유하는 방법


먼저 공유를 하고 싶은 라인스퀘어의 대화방에 들어갑니다. 오른쪽 위에 보시면 아래를 향하고 있는 화살표가 있는데 이것을 눌러줍니다.

▼ step1 : 스퀘어 홈 버튼 누르기

화살표를 누르면 이와 같이 여러 기능들이 펼쳐집니다. 여기서 스퀘어 홈 버튼을 눌러줍니다.



▼ step2 : 초대 버튼 누르기

내가 참여하고 있는 LINE SQUARE 홈 화면에 진입하게 됩니다. 그러면 중앙 가운데 부분에 초대와 새 대화라는 선택 사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고자 하는 것이니 왼쪽에 있는 초대 버튼을 누릅니다.




▼ step3 : 라인스퀘어 공유하기

초대 버튼을 누르면 스퀘어의 이름과 스퀘어의 QR코드, 그리고 스퀘어 대화방의 링크 주소가 적혀 있습니다. 아래에는 왼쪽부터 라인 친구 초대, 링크 복사, 링크 공유, QR 또는 공유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서 친구나 지인, 스퀘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게 됩니다.



라인(LINE) 스퀘어 가입하기 방법

라인스퀘어(LINE SQUARE) 스퀘어 대화방 만들기 방법

라인스퀘어 스퀘어 대화방 삭제(지우기, 없애기) 방법

라인스퀘어 불량이용자 차단 및 신고하기 방법

라인스퀘어 부운영자(매니저) 지정 및 권한 부여하기 방법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을 부탁해요!


공감 하트와 댓글은 저에게 많은 힘과 도움이 됩니다.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