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효율적으로 물건 나누어주기(배분) 방법

2017. 12. 17. 00:13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 물건 나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물의숲에는 여러 지역이 있고, 각 지역마다 동물들이 한 마리씩 배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역에 있는 동물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과일이나 물고기, 조개껍질 등을 다 나누어주게 되면 나의 캠프장에 초대된 동물들에게도 물건을 나누어줄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캠프장을 예쁘게 꾸미기 위해서 탁자와 의자, 침대 등을 배치하면 독수리가 어디에 있는지 고양이가 어디에 있는지 돌아다니면서 찾아야만 합니다.


찾아다니는 과정도 하나의 즐거움일 수 있겠지만, 조금더 빠르게 과일과 생선을 나누어 주어서 레벨을 좀더 빨리 올리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동물의숲 효율적으로 물건 나누는 방법

먼저 지도를 클릭하고 캠프장을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동물들의 얼굴이 아래에 표시가 됩니다. 각 동물의 얼굴을 누르면 각각의 동물들이 원하는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원하는 것들을 내가 가지고 있다면 체크표시가 뜨고, 아니라면 숫자에 빨간색으로 부족하다는 표시가 나오게 됩니다. 먼저 모두 체크표시가 되도록 각 지역에서 해당 아이템을 손에 얻어야 합니다.




아이템을 모두 모아 왔다면, 이제 캠프장의 자리배치를 해봅시다. 먼저 나의 캠프장에서 캠프장을 꾸미는 버튼을 누릅니다.

그후 의자모양의 버튼을 누른 다음, 위 사진과 같이 소파를 일렬로 나열을 합니다. 소파 대신에 의자를 가로로 쭉 나열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펭귄이 어디에 있는지 캥거루는 어디 있는지 개구리는 어디에 있는지 한눈에 알기 쉬워질 것입니다.


이 상태로 무언가 원하는 것이 있었던 동물의 머리를 클릭한 후 대화를 해서 가장 위에 나오는 괜찮다면, 이걸 받아달라는 표시의 버튼을 눌러서 줍니다. 그 버튼 아래에는 단순히 말을 걸거나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하는 버튼이 있는데 물건을 나누어준 후에는 반드시 이것도 클릭해서 동물들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합시다.



동물의숲의 레벨을 올리면 올릴수록 더욱 예쁜 장식을 얻을 수 있고 여러 동물들을 만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가급적 아이템 물건들을 빠르게 배분하는 방법을 통해 조금더 시간 절약도 하면서 레벨업 해보시기 바랍니다.

동물의숲 물고기 낚시 낚는 방법

동물의숲 언어설정 변경하기 방법

동물의숲 지역별 아이템 확인하기 방법

동물의숲 캠핑카 자동차 디자인 바꾸기(변경) 방법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