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옷, 신발 사기(구입,쇼핑) 방법

2017. 12. 21. 01:17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에서 옷이나 신발, 브로치, 모자 등의 의류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물의숲에서는 기본적으로 나의 캐릭터에 옷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옷 한 벌로 살 수는 없는 법입니다. 동물친구들과 친밀도를 많이 올리고 레벨업을 하다보면 동물친구들이 자신이 입고 있는 옷과 같은 디자이의 옷을 나에게 선물해주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하지만, 거미 같은 디자인이나 대학교 학과 잠바 같은 디자인의 옷도 질릴 수가 있고, 마치 커플룩처럼 되기 십상이니 그다지 동물친구들이 공짜로 준 옷을 입고 싶어지지는 않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동물의숲 옷 사는 방법

먼저 동물의숲에서 지도 맵을 클릭한 후 나의 캠프장 바로 서쪽에 위치한 분홍색과 흰색의 스프라이트 원피스와 초록색 의자가 있는 지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왼쪽에는 고슴도치가 서 있고 그 뒤에는 에이블 시즈터즈(Able sisters)라는 간판을 붙인 트럭 한 대가 보일 것입니다. 때로는 신발을 파는 트럭이 오기도 하는데 그때는 각각 다른 트럭과 다른 동물이 신발을 판매하고 있을 것입니다. 트럭이 오면 한번 진열할 때 3가지의 의류를 진열해놓습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옷이 있다면 고슴도치 동물을 클릭할 것이 아니라 원하는 옷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입이 완료되면 그림 왼쪽처럼 팔린 상품이라는 표시가 나타나게 됩니다. 가끔은 SOLD OUT이라고 영어로 뜰 때도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물건을 파는 트럭이 있는데요. 항상 너구리가 와 있습니다. 이 또한 상품은 3가지가 진열이 되고, 의류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비싼 물건들이 많습니다. TV나 옛날 전화기도 팔고 사진처럼 캐리어와 주전자 같은 것도 팝니다. 의류를 파는 트럭과 가전제품과 가정용품을 파는 트럭은 대략 2시간 마다 교체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물친구들에게 과일과 곤충, 물고기를 주는 것이 끝났다면 잊지 말고 이곳동물의숲 시장에도 들러서 꼭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입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동물의숲 모바일 곤충(나비,사슴벌레,초록벌레 등) 잡는 방법

동물의숲 효율적으로 물건 나누어주기(배분) 방법

동물의숲 물고기 낚시 낚는 방법

동물의숲 지역별 아이템 확인하기 방법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