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물고기 낚시 낚는 방법

2017. 12. 15. 00:37 동물의숲

오늘은 동물의숲 물고기 낚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동물의숲에서는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첫번째는 폭포수가 있는 북서쪽 지역이고 두번째는 등대와 산호가 보이는 남동쪽 지역입니다. 물이 있다는 공통점은 있지만, 각각의 장소에서는 서로 다른 물고기가 낚입니다. 폭포가 있는 강에서는 피라미, 복어, 옐로퍼지와 같은 물고기가 잡히고, 등대가 있는 바다에서는 오징어와 넙치, 참치, 초롱아귀 등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명확하게 잘 몰라서 소중한 기회를 놓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십니다.


동물의 숲 물고기 낚는 법

우선 지도를 열고 폭포 주변의 강 또는 등대가 있는 바다를 눌러서 이동을 합니다.


이제 물이 있는 근처로 가야겠지요? 물 주변으로 접근하면 사진과 같이 물고기의 그림자가 보이게 됩니다. 이때 물을 클릭하면 낚시대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 가급적 물고기의 옆이나 뒤보다는 물고기의 앞쪽을 클릭해서 낚시찌를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물고기가 다가오는 것만 보고서 이 정도면 되겠지?하고 생각하면서 화면을 클릭해서 낚시대를 뒤로 당겨 물고기를 잡으려고 하면 100%의 확률로 물고기를 놓치게 됩니다. 물고기가 미끼를 1번에 덥썩 무는 경우와 2번, 최대 3번까지 무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느낌표가 뜨면서 클릭하라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이 느낌표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가 잽싸게 클릭해서 물고기를 끌어올려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사진을 자세히 보면 물고기 그림자의 크기가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조금 작아보이는 물고기 그림자는 오징어, 초롱아귀에 해당하는 크기이고 그것보다 작은 것은 양전갱이에 해당합니다. 오른쪽의 커보이는 그림자는 넙치에 해당합니다. 폭포수가 있는 곳에서는 가장 작은 그림자는 피라미이고, 중간크기는 검정우럭, 가장 큰 그림자는 옐로퍼지의 그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상당히 큰 그림자가 비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주 드물게 말입니다. 이렇게 큰 그림자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실제로도 덩치가 매우 큰 참치였습니다. 만약 게임을 하다가 큰 그림자가 보이게 되면 긴장하셔도 좋습니다. 반드시 위에서 설명한대로 느낌표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클릭해서 참치를 거머쥐시기 바랍니다.


바다에 보면 나무로 만든 뗏목이 보이는데요. 여기 바로 위에 보이는 낚시망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한번에 싸잡아서 물고기들을 잡을 수가 있습니다.



망은 총 3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망의 종류에 따라 잡을 수 있는 물고기가 달라집니다. 두번째와 세번째 낚시망은 각각 15장의 동물의숲 나뭇잎티켓이 필요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경우에만 신중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동물의숲 지역별 아이템 확인하기 방법

동물의숲 캠핑카 자동차 디자인 바꾸기(변경) 방법

동물의숲 아이템 꽉 찼을 때 대처방법 2가지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