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주소 계정 정보 변경(수정, 바꾸기) 방법

2017. 5. 19. 12:10 IT, SNS/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 또는 유튜브와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블로그의 경우 10달러를 넘거나 유튜브의 경우 100달러를 넘으면 이 사람이 진짜 본인이 맞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애드센스 가입할 때 입력했던 주소로 핀번호(PIN)라는 비밀번호가 담긴 편지 한 통을 보냅니다.


그런데 문제는 10달러나 100달러 수익이 가까워지는데 이 기간에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구글이 편지를 보내면 처음 가입 당시 썼던 주소로 편지가 가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보 변경을 통해 주소를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사 간 집에서 구글에서 보낸 편지를 받아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심에 따라 이렇게 자리를 마련하여 포스팅을 올려드립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하면 구글 애드센스에서 내 집주소를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 합니다.


왼쪽 바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있는 지급을 누른 후, 오른쪽 화면 설정 부분에서 있는 설정 관리를 눌러줍니다.




결제 계정 닉네임, 지급 일정, 이름 및 주소, 문서 언어 환경설정, 결제 연락처를 수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우리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기 때문에 이름 및 주소 옆에 있는 연필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시다.




도/시, 구/군, 주소입력란1, 주소입력란2, 이름, 우편번호를


새로운 주소에 맞게 다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제 이사를 간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시고 몇 번의 클릭으로 주소를 바꿔보도록 합시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좋은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및 팁 정리

구글 애드센스 거래 은행 선택 방법 :: SC제일은행 VS 우체국은행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은행 통장계좌 개설 및 지급 설정 등록 방법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편지 우편 도착, 입력 및 주소 인증 방법

애드센스 광고 글 사이에 넣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최종 승인 받는 방법


이제 애드센스 계정 정보, 주소를 바꿀 수 있겠다고 생각한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