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무료 다운 apkpure 사용법

2018. 1. 8. 19:36 생활 꿀팁/제품정보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없지만 인기 있는 게임 어플을 해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구글 계정을 해외 계정으로 바꾸고 여러가지 복잡한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어플 무료 다운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계정까지 변경하는 방법은 복잡하고 까다롭기 때문에 추천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서인지 APKPURE이라는 곳에서는 특정 어플들을 받을 수 없을 때 이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apkpre 어플을 받기만 하면 검색해서 쉽게 설치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apkpure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pkpure 사용법

우선 핸드폰 스마트폰으로 구글이나 다음, 네이버 등에서 apkpure이라고 입력을 한 후 검색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apkpure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apkpure 홈페이지 : https://goo.gl/TJnCrx


▼APKpure 모바일 화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모습이 나올 것입니다. 화면 중간 살짝 아래를 보면 Using APKPure App Faster, free and saving data라는 글자 옆에 초록색으로 된 다운로드 버튼의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눌러서 어플 파일을 받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을 시켜야 하는데 설치가 차단되었다는 창이 뜰 것입니다.

보안을 위해 알 수 없는 출처에서 구매한 앱은 휴대전화에 설치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다는 말을 읽으시고 우측 하단의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핸드폰 보안 화면으로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면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이를 통해 Play 스토어 외에 다른 출처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을 설치하면 디바이스 및 개인 데이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허용 버튼을 누르면,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을 설치한 후 발생할 수 있는 디바이스 및 데이터 손상에 대한 책임이 모두 사용자에게 있다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만 설치 허용을 해주시고 허용을 누릅니다.


Apkpure 어플 화면인데요, 화면 위의 돋보기 모양의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우리가 찾고자 하는 앱 이름을 검색해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스마트폰 게임인 서바이벌 로얄을 설치해보겠습니다. 검색창에 survivor royale이라고 영어로 입력을 하고 엔터를 치거나 오른쪽 돋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앱이 나오면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한 후 열기를 누릅니다.



이때 출처를 확인할 수 없는 앱이라고 뜨면 방금 전과 했던 것과 같이 이번에만 설치 허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서바이벌 로얄 apk 설치를 완료한 후 실행한 모습입니다. 이 사진만 봐도 정말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수송선 비행기에 타고 외딴섬에 가서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서로 솔로로 또는 팀을 이루어서 생존하는 방식입니다. 아케이드 모드도 있는데 50대 50으로 마치 운동회처럼 청팀 백팀으로 나뉘어져서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초보 분들이라면 일반적인 매칭보다는 아케이드 50vs50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동물의 숲 모바일 apk 파일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동물의 숲을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도 apkpure 앱을 통해서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