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캐릭터 이름 방탄소년단(BTS) 멤버 라인프렌즈 스티커 알아보기

BT21 캐릭터 이름 방탄소년단(BTS) 멤버 라인프렌즈 스티커 알아보기

2018.02.10 14:50 생활 꿀팁/제품정보

오늘은 BT21 캐릭터 이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네이버 블로그나 네이버 카페, 라인(LINE)을 이용하다보면 노란색 강아지, 코알라, 빨간 하트, 알파카 등의 캐릭터 스티커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라인 스티커를 보신 분들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방탄소년단 BTS 멤버들이 직접 구상하고 만든 캐릭터입니다. 라인 프렌즈에서는 프렌즈 크리에이터라고 해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엔터테이너와 함께 독창적인 감성과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창조하는 라인프렌즈만의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만들기로 했는데요.


이 첫 프로젝트를 BTS 방탄소년단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BT21 각각의 캐릭터에 대한 이름은 아직 많이 잘 모르고 또 방탄소년단의 어떤 멤버가 어느 캐릭터를 만든 것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에 대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BT21 캐릭터 스티커 이름

먼저 각 캐릭터들의 이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BT21은 BTS 멤버들의 수에 하나를 더해서 총 8개의 캐릭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빨간색 하트 모양은 김태형(뷔, V)이 만든 타타(TATA)입니다. 호기심 대장이라는 별명이 있는 타타는 BT행성에서 온 변신하는 초능력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가운데에 보이는 우주로봇인 밴(VAN)은 BT21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 캐릭터는 유일하게 라인프렌즈 쪽에서 제작한 캐릭터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알파카는 인사성이 좋고 친절하고 예의 바른 진(JIN)이 만든 캐릭터입니다. 이름은 알제이(RJ)입니다.


다음으로 많이 보셨을 노랑색 강아지 캐릭터 침미(CHIMMY)는 방탄소년단 박지민(JIMIN)이 만든 것인데요. 어떤 일이든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는 노랑후드를 입은 열정 강아지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그 다음은 핑크색 터프토끼 쿠키(COOKY)입니다.



전정국 멤버가 만들었는데 눈썹이 언밸런스한 것이 특징인 귀여운 캐릭터입니다. 놀란 모습의 얼핏보면 감자처럼 보이는 것은 우유를 무서워하는 쿠키인데요. 이름은 민윤기 슈가(SUGA)가 만들었기 때문에 슈키(SHOOKY)로 지었다고 합니다. 


하트 모양의 코를 가진 말의 탈, 가면을 쓰고 있는 망아지인 망(MANG)은 정호석 제이홉(j-hope)이 만들었는데요. 멤버들은 망이 제이홉과 빼닮았다고들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코알라처럼 보이는 이 캐릭터는 코야(KOYA)인데요. 방탄소년단 BTS의 리더 김남준 랩몬스터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귀를 떼었다 붙였다할 수 있는 탈부착귀가 특징입니다.




BT21 제작 영상보기

마지막으로 이 BT21 방탄소년단 라인프렌즈 캐릭터 스티커를 만든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영상이 있으니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