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지급설정 지급액 기준 변경 및 수정하기 방법

2017. 9. 26. 20:29 IT, SNS/블로그

오늘은 애드센스 지급설정 기준 금액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최종승인을 받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이나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 달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짧게는 며칠, 길게는 몇 달 후에 10달러를 넘어 구글에서 비밀번호 코드 핀번호를 받아서 입력한 후 외화통장도 개설해서 애드센스 사이트에 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그리고 100달러를 넘으면 다음 달 21일에 달러가 지급이 되었다는 메일이 구글로부터 오게 됩니다. 23일에서 25일 사이에는 실제로 외화통장에 입금이 이루어지게 되지요.


그런데 구글 애드센스는 기본적으로 최소 100달러를 넘으면 자동으로 이렇게 다음달에 달러를 받을 수 있지만, 외화 수수료 때문에 지급을 조금 늦추고 싶고 연기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의 경우 300달러 미만의 소액인 경우에는 아예 수수료가 무료로 면제가 되지만, 300달러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1만원의 수수료가 붙습니다. 유튜브 채널이 커지고 블로그 방문자수도 많아지고 수익도 좋아진다면 수수료 1만원이라는 금액이 매번 발생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를 피하고 싶어지게 마련입니다.



아니면 기타 개인 사정으로 지급 받기를 미루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겠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애드센스의 지급설정을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부터 천천히 설명해드릴테니 애드센스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느긋하게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지급설정 기준액 바꾸기

애드센스에 로그인 하셨다면, 왼쪽에 여러 기능의 탭이 있다는 사실은 모두 아실 것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아래에서 세번째에 있는 설정 톱니바퀴 버튼을 누른 후 설정 하위 카테고리가 펼쳐지게 되면, 여기서 도움말 바로 위에 보이는 지급을 눌러줍니다. 지급을 누르면 오른쪽 사이드에 지급에 대한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여기서 또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신 후 설정 부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정관리를 누릅니다.


설정 화면에 진입이 되면, 결제계정, 결제 프로필 등에 대한 정보를 수정할 수 있게 표시가 됩니다. 이중에서 결제계정 하위에 있는 지급 일정이라는 글자 오른쪽에 있는 연필 모양을 클릭합니다. 지급일정 아래를 잠깐 훑어봐도 월별지급, 청구 기준액, 보류 등을 설정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밀려옵니다.




지급 일정에서는 지급방식과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늘리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적어도 최소 100달러 이상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적당히 500달러로 입력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지급 방식을 변경하시거나 지급 일정을 예약할 수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이라면 설정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잘못 입력하셨거나, 구글 애드센스 지급설정 초기화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있는 기본값으로 재설정을 한번만 눌러주시면 초기화를 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구글 애드센스 지급설정 및 지급액 기준 바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링크형 광고(링크 광고) 달기 방법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 연결 오류 해결하기 방법

구글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글 사이(중간)에 넣기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간편 확인 및 분석 방법 :: 구글 퍼블리셔 툴바(Google Publisher Toolbar)

애드센스 승인에도 도움 되는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노출) 방법 :: 구글 서치콘솔(웹마스터도구)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 공감버튼 을 꾸~욱!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