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1안사라지고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 몰래보기 2탄

2017. 8. 20. 05:18 IT, SNS/카카오톡

지난 시간에는 어플을 통해서 카톡 몰래보기 방법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하지만, 사실 카카오톡을 1안사라지고 확인하기가 필요한 때는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어쩌다 한 번을 위해서 어플까지 설치하는 것은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어플을 설치하기가 귀찮고, 광고도 너무 많이 나와서 스마트폰 데이터 용량도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싫다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 쓸데없이 핸드폰에 이것 저것 설치가 되어 있으면 아무래도 스마트폰이 느려지고 데이터 요금도 많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가볍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앱 설치 없이 아주 간단하게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를 몰래보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 몰래보기 어플 무설치 방법


스마트폰 상단 부분을 손가락으로 위에서 아래로 밀어주면 사진처럼 와이파이, 진동, 블루투스, 손전등 등의 주요 기능을 원터치로 설정할 수 있는 바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일병 계급장처럼 생긴 부분을 한번더 손으로 위에서 아래로 밀어줍니다. 


또는 기능이 좌우로 배치되어 있는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손가락을 밀어줍니다.

여기에서 Wi-Fi(와이파이)와 모바일데이터 부분을 모두 OFF로 꺼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인터넷을 모두 차단시키는 결과를 나오게 합니다. 이 상태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카카오톡 몰래읽기를 하고 싶은 메시지를 과감히 클릭하고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카톡 1안사라지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시지를 모두 확인했다면, 대화방에서 잽싸게 나온 후 카톡을 꺼줍니다. 그리고 역순으로 Wifi 또는 모바일데이터를 다시 활성화시켜서 인터넷이 통하게 하면 완전범죄가 모두 완료됩니다. 이렇게 너무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몰래읽기만을 하기 위해 굳이 어플까지 설치할 필요는 없겠지요? 

다만, 상대방이 사진을 보낸 경우에는 이 방법으로는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난 시간에 다루었던 어플을 통한 카톡 몰래읽기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몰래보기 1탄 어플편

라인스퀘어 부운영자(매니저) 지정 및 권한 부여하기 방법

일본 핸드폰 전화번호 카카오톡(카톡) 친구 추가 저장 방법

카카오톡 오픈채팅 비밀번호(참여코드) 설정하기 방법

카카오톡 아이콘 알림 숫자표시 지우기 방법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 암호화폐 후원하기 ♥


ⓑ 비트코인(BTC) ⓑ


◆ 이더리움(ETH) ◆


♣ 리플(XRP) ♣

리플 데스티네이션 태그